목차
호주는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나라인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명소 BEST7을 소개해드릴 거예요. 호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나 호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당신도 호주에 빠져버릴지도 몰라요!
다양한 해외여행 꿀팁 할인 및 정보는 ? 세계여행 블로그
👇 더 많은 정보와 핫플 정보 및 할인 프로모션 정보를 받아보세요👇
카톡 플친 추가하고 할인받기
호주여행 추천 명소 BEST7
1.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호주 시드니의 세일러스 포인트에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장입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으며, 호주의 상징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고품격 오페라부터 현대 음악까지 매력 넘치는 공연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 질 녘의 루프탑 바에서는 신선한 칵테일을 즐기며 파노라마 뷰에 녹아 인생샷을 건지기 딱 좋은 자리입니다.
2. 워터멜론 호수
워터멜론 호수는 호주 퀸즐랜드 주의 더블 아일랜드 포인트 근처에 있는 소금 호수인데요 핑크색을 띈 호수 맞은편으로 초록색의 바다를 볼 수 있는데 이 모습이 수박과 비슷해 수박바호수 또는 워터멜론 거리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호수의 물 색깔은 계절에 따라 진한 핫핑크색부터 연팡 핑크색, 퍼플색으로 분위기가 바뀌는데요. 더욱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신비한 호수입니다.
이 호수는 빗물과 해수가 섞여서 생긴 것으로, 미생물과 식물의 활동에 따라 분홍색이나 빨간색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워터멜론 호수는 자연적인 현상으로, 매년 일정한 시기에만 색깔이 바뀌는데 여행객들은 이것이 신기하여 사진을 많이 찍고 실제로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에서도 많이 등장하였습니다.
3. 하버 브리지
하버 브리지는 시드니 항구를 가로지르는 대형 아치형 다리입니다. 도전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하버 브리지 정복을 추천드립니다. 하버 브리지에서는 다리 위를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다리 꼭대기까지 등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데 안전 장비와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는 경험으로 모든 연령대가 즐기실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꼭 필수라고 합니다.
날씨에 따라 운영이 변동될 수 있으니 꼭 체크하시고 방문하는 것 잊지 마세요! 하버 브리지 정상에서 바라보는 시드니의 전경은 단 한 번뿐인 놀라움을 선사하는데 세계에서 8번째로 긴 아치교로 오페라 하우스와 함께
시드니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입니다.
4. 샹그렐라 시드니 호텔
샹그렐라 시드니 호텔은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 샹그렐라 시드니 호텔은 시드니 항구와 오페라 하우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며 샹그렐라 시드니 호텔에서는 편안하고 세련된 객실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샹그렐라 시드니 호텔에 방문하여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5. 퀸 빅토리아 빌딩(QVB)
퀸 빅토리아 빌딩(QVB)은 시드니에 있는 쇼핑몰인데요, 로마네스크 리바이벌 양식의 건축물이라고 합니다. 고딕 건축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내부는 퀸 빅토리아 빌딩은 19세기의 분위기를 잘 간직하고 있으며, 퀸 빅토리아 빌딩에서는 명품 브랜드와 특색 있는 상점, 카페와 레스토랑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6. 버셀톤 제티
길이 1841미터 버셀톤 제티는 호주 서부 오스트레일리아 주의 버셀톤에 있는 나무로 만들었는데요,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물명'에서 호주 퍼스에서 모트비를 받아 나온 장면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제티를 왕복으로 운행하는 붉은색 기차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입니다. 기차를 타고 제티의 끝으로 가면 바닷속을 볼 수 있는 일명 언더워터 옵저버터리가 위치해 있습니다. 액티비티 한 스노클링, 다이빙, 씨워크 등 다양한 해양체험 활동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위치: 퍼스 시티에서 차로 약 3시간
7. 세인트 메리 대 성당
1868년부터 2000년까지 건설된 시드니 내 고딕 양식의 로마 가톨릭 대성당으로 호주에서 가장 오래되고 대표적인 성당으로 , 고딕 리바이벌 양식의 건축물입니다.
세인트 메리 대성당은 호주의 국립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으며, 세인트 메리 대성당에서는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와 조각, 그림, 파이프 오르간 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주 여행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호주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방문 중이시라면, 위에서 소개해드린 명소에 꼭 방문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해외여행 필수 준비물 👇
'호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주 패키지 여행 추천 (0) | 2023.11.29 |
---|